줄하락 지난 금요일 오전 테슬
조회조회27회 작성일작성일24-10-14 08:26
본문
◇ "이빨 빠진로보택시" 2차전지주 줄하락 지난 금요일 오전 테슬라가 기대를 모았던로보택시를 발표한 후 국내 2차전지주가 일제히 하락했습니다.
일론 머스크는로보택시공개 행사에서 운전대와 페달이 없는 2인승 자율주행 차량을 선보인 데 이어 이 차량을 2027년까지 대량 생산한다는 목표와 함께 차량.
- 뉴욕증시, PPI 둔화· 은행 호실적에 강세… 다우 1%↑ - 美 9월 PPI 전월비 보합… 예상치 하회 - M7, 이익 증가율 올해 18% 전망… 작년 30% - 엔비디아, 최고가 135달러 앞두고 약보합 - "엔비디아 최신 AI 칩 블랙웰 1년 치 완판" - 골드만, 엔비디아 목표가 $150로 상향 조정 - 테슬라,로보택시실망 속 9.
기대를 모은 테슬라의로보택시가 시장에 실망을 안겨준 여파다.
업종 대장주인 LG에너지솔루션은 GM과 15년간 이어온 협력관계에 균열이 드러나면서 낙폭이 커지기도 했다.
14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2차전지 관련주 대부분은 이달 들어선 뒤의 상승분을 모두 반납하고 추가로 약세를 보였다.
또한 자율주행 합작법인 모셔널을 중심으로 미국, 유럽, 아시아태평양 등 다양한 시장으로로보택시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SDV(Software Defined Vehicle) 대비를 위해서는 사용자 중심 환경을 제공하는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및 오픈형 생태계 구축을 준비하고 있다.
테슬라가로보택시발표에서 구체적인 내용이 부족하다는 투자 회사들의 발표로 매물이 출회되면서 8% 넘게 하락했습니다.
이에 차량 공유업체 우버, 리프트 같은 종목은 물론 알파벳도 반사 이익 기대로 0.
6위부터 10위도 보시면 메타도 1%대 강세.
자율주행기술 전문기업 에스더블유엠(SWM)이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스마트라이프위크(SLW)' 전시회에 참가해로보택시서비스와 기술을 소개했다.
14일 에스더블유엠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에 '서울 강남 자율주행 택시 서비스 및 기술'이라는 주제로 참가해로보택시를 가능하게 한 기술과 현재 회사가 서비스.
강 연구원은 "다만 이미 전기차 시장의 경쟁 축은 환경 규제 대응에서 점차 자율주행으로 변화하는 추세이며로보택시이벤트가 그 시작"이라며 "또 내년부터 스텔란티스 합작사가 가동하면 유럽 시장의 점진적 회복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3분기 실적은 매출액이 4조300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7.
'반도체 투매' 외국인 순매도 지속이 관건…글로벌 반도체株 실적 관심 '로보택시공개' 테슬라 급락, 관련주 영향 받을 듯…고려아연 주목 14일 국내 증시는 미국 증시 호조와 한국은행의 금리인하를 소화하며 2,600선 회복에 재차 나설 것으로 보인다.
지난주 말(11일) 코스피는 전 거래일보다 2.
테슬라의로보택시공개 행사에 실망감을 드러낸 투자자들이 많았기 때문인데요.
로보택시에 적용될 자율주행 기술과 규제 문제에 대한 구체적인 청사진이 언급되지 않으면서 발표 내용이 실망스럽다는 평가가 주를 이뤘고요.
테슬라로보택시에 대한 실망감의 반작용으로 차량공유 플랫폼 우버와 리프트는.
미국 전기차업체 테슬라는로보택시공개행사가 투자자들의 기대에 못 미쳤다는 평가가 월가에서 쏟아지면서 현지시간 11일, 주가가 9% 가까이 급락했습니다.
기대를 모았던로보택시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10일 밤 로스앤젤레스(LA) 영화 촬영 스튜디오에서.
- 이전글발된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다. 24.10.14
- 다음글한강의 수상 소식에 하루 만에 24.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