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입니다.

계에 따르면, 세종텔레콤은우리은

본문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세종텔레콤은우리은행과 자사 알뜰폰 브랜드인 ‘스노우맨’ 매각을 논의 중이다.


익명을 요구한 업계관계자는 "지난주까지도우리은행이 (세종텔레콤 인수를) 검토했던 것으로 들었다"고 밝혔으며, 또 다른 관계자 역시 "세종텔레콤의 제안으로,우리은행과 (매각) 논의가 성사된.


박혜진은 BNK 유니폼을 입기 전 아산우리은행에 소속돼 만년 꼴찌 시절부터 왕조 시대까지 모두 경험했다.


용인역삼 힐스테이트


박혜진은 위성우 감독이우리은행지휘봉을 처음 잡은 2012-2013시즌부터 팀의 에이스로서우리은행의 6연패 주역으로 활약했고, 3년 연속 챔피언결정전 최우수선수(MVP)에 선정되는 등 화려한.


▶ 인터뷰(☎) : 함영진 /우리은행부동산리서치랩장 - "녹지, 상업시설 이런 부분들의 입체 복합 개발이 가능해지는 부분들이 생활인구를 증가시키고 지역의 토지가격을 효율화하는 데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 서울시는 지하화를 완료하고 상부 부지 개발까지 다 하면 2050년은 돼야 한다고 밝혀.


각 사 KB국민·신한·하나·우리은행이 인천 왕길동 공장 화재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을 위해 긴급 지원에 나선다.


23일 국민은행은 왕길동 피해 시설 복구와 이재민의 금융 부담 완화를 위한 긴급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지원 금액은 피해 규모 안에서 개인대출은 최대 2000만원, 사업자 대출 중.


우선 NH농협은행은 오늘(23일)부터 거치식 예금 금리를 0.


NH농협은행은 "한국은행 기준금리 인하에 따른 시장 실제 금리를 수신 금리에 반영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우리은행도 오늘부터 적립식 예금 금리를 0.


우리은행은 헬스케어 데이터 플랫폼 기업 레몬헬스케어와 함께 실손보험을 간편히 청구할 수 있는 '청구의 신' 서비스를 우리WON뱅킹에서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청구의 신'은 레몬헬스케어와 제휴돼 있는 병원의 3년간 진료내역을 자동으로 조회해 서류 제출없이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는 서비스다.


또한, 피해를 입은 중소․중견기업․개인사업자에게는 최대 1.


3%p 우대금리를 적용하며, 개인에게는 최대 1%p 우대금리를 적용할 예정이다.


우리은행도 5억원 이내로 유효 담보가액 범위 내에서 신규 자금을 지원하고 만기 연장, 우대 금리 등 금융지원을 실시한다.


23일 금융권에 따르면우리은행과 NH농협은행은 예·적금 금리 인하를 단행한다.


한국은행의 기준금리 인하 이후 주요 은행이 수신금리를 내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우리은행은 이날 적립식 예금 상품인 '우리 퍼스트 정기적금(12개월)' 적용 이율을 연 2.


네이버 스포츠, SOOP, 카카오TV, 스포키, WKBL 애플리케이션에서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다.


KBS N 스포츠는 과거 신한은행에서 활약했던 하은주를 해설위원으로 영입했으며, 부산 MBC는 신한은행,우리은행등에서 뛰었던 강영숙 대구시청 여자농구단 감독이 새롭게 합류했다.


우리은행도 신용대출 우대금리 최대 1.


9%포인트(p) 낮춘다는 방침이다.


우리은행은 대출이동시스템을 통한 신용대출 갈아타기 우대금리를 이같이 변경한다고 23일 밝혔다.


우대금리 인하는 사실상 대출금리 인상 효과를 가져온다.


우선 우리 원(WON) 갈아타기 직장인 대출 우대금리를 최대 2%p에서 1%p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