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입니다.

배 가까이 증가했다고 24일 밝

본문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뷰티컬리의 10월 온오프라인 뷰티 행사에 참여한파트너사들의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4배 가까이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컬리는 지난 10일 동대문 DDP에서 첫 오프라인 뷰티축제 '컬리뷰티페스타 2024'를 진행, 온라인에서도 동시에 '뷰티컬리페스타'를 진행했다.


전미희 뷰티컬리 그룹장은 “2만여명이 즐긴 컬리뷰티페스타 열기가 온라인까지 이어지며 신규 고객 확보와파트너사매출 증대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었다”며 “이번 성공을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좋은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같은 날 링크드인 한국파트너사대표는 '경력직처럼 PR하는 SNS 활용 전략'에 대해 강연한다.


마지막 날인 7일에는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전 인사담당자가 공기업 채용 트렌드와 취업 전략을 소개하며, 삼성전자 전 인사팀장은 인성역량, PT, AI 면접 등 다양한 면접 유형별 트렌드와 대응 전략을 안내한다.


저전력 성능을 위해 새로운 스킴 적용, 로직 파운드리 활용 등 많은 기술적 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적기에 안정적 공급을 위해 '어드밴스드 MR-MUF' 등 첨단 기술을 적용해 준비 중"이며 "당사와 파운드리파트너사(TSMC) 간 원팀 체계를 구축해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메디톡스는 UAE 현지파트너사'비엔디 바이오(BND BIO DRUG STORE LLC)'와의 협업을 통해 뉴라미스의 현지 인지도를 빠르게 높이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또한, "K-뷰티의 인기에 힘입어 한국 제품들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현지 시장에서 영업력을 갖춘파트너사와 함께 UAE를 포함한.


메디톡스는 UAE 현지파트너사'비엔디 바이오'와의 협업을 통해 뉴라미스의 현지 인지도를 빠르게 높이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송암공원 sk뷰


또한 "K-뷰티의 인기에 힘입어 한국 제품들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현지시장에서 영업력을 갖춘파트너사와 함께 UAE를 포함한 기타 중동 지역.


SK하이닉스는 3분기 실적 발표회에서 “최고 특성과 품질을 가진 HBM4 개발을 위해서파트너사(TSMC)와 원팀 체계를 구축해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DDR5, LPDDR5로의 전환이 이미 진행 중이며, 특히 AI 기능이 확장되는 스마트폰과 PC에서 고성능 메모리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대만파트너사임원진과 업무협의를 진행했다.


이는 지난 3월 체결된 중국국유지주기업, 레지나 스킨(Regina Skin Medical company ltd.


) 과 맺은 40억원 규모 화장품 공급 계약에 대한 후속 절차 논의를 위한 것이다.


이 자리에서 각파트너사들은 연내 중국 위생허가를 획득하고 2025년 3월에 중국 전역에 론칭하는.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뷰티컬리의 10월 온오프라인 뷰티 행사에 참여한파트너사들의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4배 가까이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 컬리]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뷰티컬리의 10월 온오프라인 뷰티 행사에 참여한파트너사들의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4배 가까이 증가했다고.


소방경진대회는 롯데월드타워·몰 전 운영사와파트너사가 모여 화재진화와 응급처치 방법을 익히고 안전 역량을 겨루는 대회로, 2011년부터 진행해왔다.


롯데물산은 전 직원 및 운영사,파트너사등을 대상으로 월 2회 정기 소방훈련과 비상대기조 훈련 등 법적 기준(연 1회)을 넘어선 연 48회 소방훈련을.